Menu

service

성공하는 프로젝트,전략이 다릅니다.

시장과 소비자의 상황을 분석, 진단하여 리스크는 최소화하고
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세웁니다.

  • 01 Market
    Research

    부동산 정책과 시장흐름에 대한 분석을 통해
    급변하는 부동산 환경을 분석합니다.

  • 02 Competitor
    Analysis

    경쟁사 마케팅 활동과 광고, 프로모션 분석을 통해
    차별화된 전략솔루션을 제안합니다.

  • 03 Account
    Planning

   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광고제작, 미디어 플래닝 등
    캠페인 집행에 있어 제반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합니다

  • 04 Application

    프로젝트 집행시 지역특수성, 사업특성,
    목표타겟 등에 대한분석을 통해 전략방향을 설정합니다.